스포츠

이강인 빌바오전 6호골 (230501) + 골장면

cky0214 2023. 5. 2. 11:49
반응형

이강인

이강인이 또 터졌습니다. 지난주 헤타페와의 경기에서 멀티골을 터뜨리더니 오늘 또다시 골을 뽑았네요. 이로써 이번시즌 공격포인트 10개를 기록하게됬습니다. 한국 선수 최초라고 하네요. 다음시즌 EPL로의 이적이 거의 확정적인 상태에서 최고의 쇼케이스를 보여주는 이강인 선수입니다. 다음시즌이 정말 기대되네요. 

 

지난주 헤타페전 멀티골은 아래에서 감상하시구요.

2023.04.24 - [스포츠] - 킹 이강인 멀티골 대폭발 (04.23) 골 장면

반응형
 

킹 이강인 멀티골 대폭발 (04.23) 골 장면

일요일 손흥민의 토트넘이 대패하고 우울하게 있었는데 이강인이 아쉬움을 달래줬네요. 그것도 데뷔이후 첫 멀티골에 팀 승리를 확정지어버렸습니다. 최근 EPL로의 이적설이 나오는터라 더 반

cky0214.tistory.com

 

 

 

오늘 새벽 벌어진 헤타페전 이강인 선수 골 장면 보시죠~! 글 마지막에는 전체 경기 중 이강인 하이라이트 공유해 두었습니다.

 

이강인이 리그 6호골을 터뜨리며 두 자릿수 공격 포인트를 달성했다.

 

마요르카는 2일 오전 2시(한국시간) 스페인 마요르카에 위치한 에스타디 마요르카 손 모익스에서 열린 2022-23시즌 스페인 라리가 32라운드에서 아틀레틱 빌바오와 1-1 무승부를 거뒀다. 승점 1점을 추가한 마요르카는 11위(승점41)로 올라섰다.

 

이강인은 후반부터 심상치 않은 움직임을 보였고 결국 득점까지 만들었다. 후반 13분 이강인이 왼쪽에서 탈압박 후 반대에 있던 아마트 은디아예에게 롱패스를 건넸고, 우측에서 올려준 크로스를 베다트 무리키가 잡아 이강인에게 내줬다. 그리고 침투하던 이강인이 이를 마무리했다. 이강인의 리그 6호골이었다.

이강인

마요르카가 이강인의 선제골로 앞서갔지만, 뒷심이 부족했다. 후반 추가시간 마요르카의 핸드볼 반칙으로 페널티킥이 선언됐고, 이냐키 윌리엄스가 이를 마무리했다. 결국 경기는 1-1 무승부로 마무리됐다.

 

이강인은 이날 득점으로 이번 시즌 리그 6호골을 달성했다. 또한 기존에 기록했던 4도움과 함께 시즌 두 자릿수 공격 포인트를 달성했다. 이강인의 커리어 하이 시즌은 계속 이어졌다. 또한 이날 득점과 함께 라리가 사무국 선정 공식 경기 최우수 선수(MOM)까지 달성하며 최고의 활약을 이어갔다.

이강인

한편 이강인은 최근 여러 클럽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를 실력으로 증명했다. 최근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의 아스톤 빌라, 뉴캐슬 유나이티드, 울버햄튼, 번리, 맨체스터 시티를 비롯해 라리가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까지 눈독을 들이고 있는 이강인은 착실하게 자신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출처 - https://v.daum.net/v/20230502053005529

 

 

이강인 날아오르즈아~!!!!

반응형